사이판 둘째날

 

안녕하세요. 8월 8일~13일 일정으로 사이판에 갔다왔어요. ㅋㅋ

사이판에 야시장이 유명한건 알고 계신가요? 괌 만큼 크지는 않다고 하네요.

그러나 공연보고 그 나라 문화를 느끼기엔 괜찮은 구경거리 같습니다.

매주 목요일 저녁 열리니까요! 여행 계획 잡으실때 참고하세요~~


TiP. 야시장 꼭 차타고 가세요~

저희는 첫날부터 마지막 날까지 차를 렌트했었는데요.

(하얏트 호텔에서부터) 오빠가 가깝다면서 (가깝기는 ㅡㅡ::) 걸어가자고 해서 걸어갔다가

사이판 특성상 자주 오는 비(스콜)과 예상보다 먼 거리에 고생을 많이 했어요. ㅠ

야시장 바로 옆에 넓은 공터에 주차하면 되니까요. 꼭 차 몰고가세요~

 안되면 하얏트 호텔에 묵으시는 분이라면 야시장 가게 택시 불러줘 하시면 돼요.

T갤러리아에서 불러주는 공짜 택시 타신 다음에 갤러리아 구경 좀 하시고 야시장 오세요.

(사이판 택시 비용은 많이 비싼 편이래요. 무료로 이용하시면 좋잖아요?)

 

 

 

tip. 위치는 (하얏트에서) 이 건물쪽으로 쭉 내려오세요~

가라판 시내에 있는 T갤러리아 맞은편 ABC마트에서 조텐마트 방향으로 쭉 내려가다 보면 그 유명한 맥도날드가 있죠.

 그 근방 MMC병원 바로 옆 공원에서 열려요. 하얏트 호텔에서 꽤 걸립니다 ;;;

 

 

ABC를 지나 쭉 걸어가다 보면 햐시장 가기 직전에 사진찍기 딱 좋은 포인트가 있습니다.

뒤에 배가 지나가는데 너무 멋지죵~

저랑 남친이도 찰칵~
 

 

그림같은 풍경이네요~ 멋져멋져

 

 

자 야시장에 도착했습니다. ㅋㅋ

사람들 줄이 긴데를 살펴보니 이렇게 여러 음식 중 4가지를 담아 먹는데더군요.

5달러 였습니다~맛은 그냥저냥 ;; 느끼해요.

 

 

못먹어 본 음식들이 지금 이 순간 제 머릿속에서 헤엄지고 다니네요.

배고파...

 

 

저희들이 고른 4가지 음식입니다.

사실 남친이 골랐어요.

근데 우리 남친이는 초딩때 태국에서 살다와서

저런 느끼한 음식(?) 좋아하는데 ...

전 그냥... 울고싶네요.

토종 한국인!

 

 

양은 진짜 많이 주는데...너무 느끼해서

게다가 음식 받자마자 비가 쏴~~정전 반복 ㅋㅋㅋ

사람들 앉아서 먹는데로 급히 피신...

사람들 다 벙쩌서 공연 쳐다 보는데 계속 정전 ㅋㅋ


 

 

아이돌 같이 춤추는 공연도 있었으나 비 와서 못찍고...

이건 전통춤 같은데 노래나 춤이나 다 재밌더라구요. 동영상도 올려드릴께요~(어떻게 올리는지 알게 되면요 ;;)

 

 

posted by 스텔라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