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철민 강사 소개>

 

중3의 어린 나이에 ‘독도.co.kr’ 도메인을 사들여

국내에 넘긴

최연소 벤처사업가 표철민 대표.

아시아를 대표하는 젊은 기업가(2009),

대한민국 미래를 이끌 50인(2010),

닮고 싶은 창업가에 꼽힌

표 대표가 이번엔 ‘가상화폐’를 주목!

 

제가 활동하고 있는? 주식 카톡방에서는

가상화폐에 대한 심도 깊은 토론이 벌어지고 있슴댜~

비트코인이 1000만원을 넘어선 지금!!

지금이라도 가상화폐 블록체인을 공부합시다.

가상화폐는 늦었더라도 블록체인 기술은

초기 단계이니까요!!!

 

 

 

 

제가 존경해 마지 않는 워렌 버핏이

최근에 판 종목 아닌가요?

IBM이 블록체인 기술에서

선두기업으로 치고 나가네요!!

다음엔 IBM이 얼마만큼 기술을 확보했는지 살펴볼께요!

 

 

 

플랫폼을 확보하기 위한 전쟁이 시작됐네요.

비트코인은 사람들이 많이 거래할 수록

통화로서의 존재 가치를 높혀 갈 겁니다.

그럼 플랫폼으로서의 가치 또한

엄청나지겠네요.

누가 이길까요????

 

중국의 네이버

바이두는 비트코인 채굴에

뛰어든 건가요?

좀 늦은감이 있는데...

 

 

 

마지막으로 가상화폐와 일반 화폐에 대한

간단 정리 들어갑니다!!

 

posted by 스텔라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