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나 워드프레스에서는 구글 애드센스가 적용

되어 조금이지만 돈을 버시는 분들이 많네요.

저도 그런 측면에서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해

피나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https://www.google.co.kr/adsense/start/#/?modal_active=none

 

여기서 Point크롬(chrome)을 통해서

들어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internet explore을 통해 하면 저는 안됐어요.

 

 

익스플로어로 하면 저는 가입할때 부터
'이 사용자에게는 애드센스 계정이 없습니다'

가입이 안되더라구요. 근데 또 어떤 컴퓨터는 되고;;

안되면 크롬으로 회원가입 하세요.

 

 

 

 

TIP. 꼭 Gmail 계정으로 로그인하세요. 

 

웹사이트에 자신이  운영하는 티스토리 블로그 등

사이트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주소, 이름, 우편번호, 전화번호도 꼭 다 입력하세요.

 

 

<구글애드센스 신청 3단계 표>

 

 

마지막, 스크립트 소스 코드 주는 단계에서 저처럼

컴맹이신 분들이 헤매십니다.

근데 단순해요!!!

 

자신의 블로그관리-꾸미기-HTML편집에 들어가서
<head>와 <head>사이에 복사해서 넣으시면 됩니다.

(뭐라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에 더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이렇게 본인의 코드를 복사해서요. 

블로그의 HTML/CSS편집 들어갑니다.

 

 

<head> </head>사이에 껴넣습니다.

저는 무슨말인지 몰라서 그냥 <head>찾고 바로

봍여넣기 했습니다. ^^::

 

 

 

그리고 3일뒤면 결과가 본인의 Gmail로 옵니다. 두둥

떨어졌네요...ㅠㅡㅠ에구구...제가 왜 떨어진걸까요?

이유는 구글이 아주 정확히 알려줍니다.

 

 

 

콘텐츠 불충분~

과거엔 10개만 포스팅 해도 됐는데

요즘은 60개는 해야 한다네요??(언제 하지 흑...ㅠ)

 

 

 

재도전합니다.

어떻게????? 로그인만 다시 하면 된다고 하네요 ㅋㅋㅋ

재밌네... 다시 로그인 하니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콘텐츠 언어만 한국어로 다시 바꿔 주었어요~~~

 

 


대기중이랍니다.

기다려 봅시다 홍홍

 

 

여러분, 구글 애드센스가 승인되는 날...

다시 글 쓰겠습니다.

여러분 부자되세요 ^___^

posted by 스텔라88